음모론 이야기

Franc Zalewski에 대하여

King's Gambit 2021. 12. 29.
반응형


코로나 백신의 음모론에 소스를 제공하는 사람 중에 Franc Zalewski라는 사람이 있다. 로버트 O. 영 박사와 더불어 폴란드의 Franc Zalewski라는 사람도 백신안에서 괴생명체를 발견했다 하여 우리나라 많은 음모론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데 음모론자들은 이렇게 주장하고 있다.

"한 사람도 아니고 여러사람이 백신 안에서 괴생명체를 발견했다고 하니까 이거 사실이 분명합니다."

어떤 과학적 증거가 있는 것이 아니다. 그저 여러 사람이 주장했다는 이유로 사실이지 않겠냐는 어처구니없는 논리를 내세우고 있는 것이다. 그들의 눈에는 백신에 그러한 괴생명체가 있을 수 없다는 다른 많은 과학자들의 의견은 전혀 보이지 않는 것 같다.

종종 우리나라의 음모론자들 중에 이 폴란드 사람인 Franc Zalewski를 의사라고 소개를 하는 경우도 있는데 애석하게도 이 사람은 의사가 아니다. 그는 지질학자이다. 지질학자가 뜬금없이 백신에 관심을 가지고 그 속에서 괴생명체를 발견하게 된 것이다.

그의 주장을 보자면 황당하기 짝이 없다. 그는 백신 안에 폭 0.01mm, 길이 2.5mm의 작은 머리와 3개의 촉수가 있는 생명체가 발견되었는데 머리는 알루미늄, 다리는 탄소로 되어 있었다고 한다. 이 생명체는 백신 상태에서는 알의 형태로 있다가 산화그래핀이 있는 곳에서 부화가 되어 관찰이 된다고 하며 백신 안에 들어 있는 산화그래핀이 이 생명체의 먹이나 음식 등을 활성화시키는 역할을 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했다.

Franc Zalewski의 이러한 황당한 주장에 대하여 Health Feedback이라는 단체에서 근거를 요청하기 위하여 연락을 하였는데 Zalewski는 자신의 주장에 대한 증거는 제공하지 않았으며 자신이 실험할 수 있는 실험실이 필요하고 자신이 발견한 생명체는 외계 생명체일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대답했다.

외계 생명체.

실제로 Franc Zalewski는 이렇게 답변을 하였다. 그도 그럴 것이 Franc Zalewski가 보았다고 주장하는 특성을 가진 생명체는 현재까지 지구 상에서 과학자들에 의해 기술된 적이 없다. 처음 보는 생명체라는 것이다. 알루미늄은 일부 살아있는 유기체에서 생물학적으로 축적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고 해양 갑각류는 최근 껍질에 알루미늄을 축적하는 것으로 밝혀졌지만 완전히 알루미늄으로 구성된 유기체가 있다는 것은 현재의 과학적 증거들과 모순되는 것이다.

정리하자면 지질학자 Franc Zalewski라는 사람이 백신 안에 지구 상에서 처음 관찰되는 기이한 생명체를 발견했고 그것이 외계 생명체일 것이라고 추측했으나 그 어떤 증거는 내놓지 않은 상태이다. 그러나 우리나라를 비롯 수많은 백신 음모론자들은 그 말을 조금도 검증해 볼 생각은 하지 않은 채 맹목적으로 믿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 것이다.

인류 몰래 백신에 눈에 보이지 않는 생명체를 심어 놓고 그것을 통하여 인류를 조종할 계획까지 세우는 엄청난 기술을 가진 어떤 외계 생명체가 있다면 왜 굳이 힘들여 주사기를 통해 그것을 퍼뜨리려고 할까? 그 엄청난 과학 기술력을 이용해 모기 등을 이용하면 더 손쉬울 텐데 말이다. 또한 왜 굳이 지금껏 수많은 백신들을 놔두고 코로나 백신에만 그러한 것을 심어두었는지도 참 의문이다.

부디 목 위에 머리라는 것을 가지고 있다면 자신의 입맛에 맞다 하여 이러한 사실들을 맹목적으로 믿을 게 아니라 신뢰할만한 증거자료는 제시했는지부터 차근차근 따져봤으면 하는 바람이다.

반응형

댓글